제목
농산물 전자상거래 인터넷 광고유형별 효과 분석
작성자
등록일
2006-04-18
조회수
2585
연도
2005
담당자
안용진, 채영길, 사종구
구분
영농활용
첨부파일
2005_104.pdf
(다운로드 수: 983)
내용
농산물 전자상거래 인터넷 광고유형별 효과 분석
4. 적 요
◦ 키워드 광고의 경우 광고실시 3개월 후 84%의 방문자 증가를 보였고, 오버추어 광고는 100% 증가하였으나 개설초기에 키워드광고와 오버추어 광고를 적절히 같이 실시한 결과 100배의 규모로 방문자 수가 증가하였음
◦ 인터넷 광고는 전통적 미디어에 비해 투입한 비용 대비 효과와 효율성이 높으며 전통적 매체가 어느 특정 목적을 위해 주로 쓰이는 것과는 달리 다양한 목적을 위하여 활용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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