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메뉴이미지

농업기술정보

강원특별자치도의 영농환경 및 재배기술 발전을 위해
강원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에서 분석한 농업기술정보를 제공합니다.

연구결과활용자료

농업연구지도

본문 시작
제목
농산물 전자상거래 인터넷 광고유형별 효과 분석
작성자
 
등록일
2006-04-18
조회수
2585
연도
2005
담당자
안용진, 채영길, 사종구
구분
영농활용
첨부파일
2005_104.pdf (다운로드 수: 983)
내용

농산물 전자상거래 인터넷 광고유형별 효과 분석



4. 적 요 
 ◦ 키워드 광고의 경우 광고실시 3개월 후 84%의 방문자 증가를 보였고, 오버추어 광고는 100% 증가하였으나 개설초기에 키워드광고와 오버추어 광고를 적절히 같이 실시한 결과 100배의 규모로 방문자 수가 증가하였음
 ◦ 인터넷 광고는 전통적 미디어에 비해 투입한 비용 대비 효과와 효율성이 높으며 전통적 매체가 어느 특정 목적을 위해 주로 쓰이는 것과는 달리 다양한 목적을 위하여 활용가능
2005_104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