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
미홍찰, 미현찰 소비자평가 결과 및 마케팅 전략
작성자
농업기술원
등록일
2023-06-21
조회수
161
연도
2022
담당자
안용진
구분
영농정보
첨부파일
2022yn0604.pdf
(다운로드 수: 155)
내용
미홍찰, 미현찰 소비자평가 결과 및 마케팅 전략
배경 및 필요성
○ 미홍찰, 미현찰의 소비자패널 대상 시장성평가를 통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품종개발, 시장정보 수집 및 대응, 신품종 소개 및 홍보, 시식이벤트 등으로 신품종의 안정적인 시장진입 유도
기대효과
○ 미현찰, 미홍찰의 마케팅 방향 제시로 신품종의 시장경쟁력 제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