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과제명
강원도 개발 신품종의 시장테스트 및 마케팅 전략개발
연구책임
안용진
등록일
2020-06-26
조회수
955
연도
2019
연구과제명
청 개발 신품종의 시장테스트 및 마케팅 전략 개발
과제구분
공동연구
첨부파일
ex_2019_0102.hwp
(다운로드 수: 332)
내용
○ 어젠다코드 : 6-1-2
○ 구분 : 완결
○ 기술분야코드 : V2
○ 기술유형코드 : M03
○ 작목구분코드 : MI-01-MI11
○ 과제종류 : 농업공동연구
○ 세부사업(약어) : 농업기술경영연구
○ 과제명 : 청 개발 신품종의 시장테스트 및 마케팅 전략 개발
○ 과제책임자 : 위태석 농업연구사, 농촌진흥청 농산업경영과
○ 연구기간 : 2018~2019
○ 참여연구기관 : 충북, 충남농업기술원
○ 세부과제명
1) 강원도 개발 신품종의 시장테스트 및 마케팅 전략개발 (안용진, 작물연구과, 18~19)
○ 색인용어 : 신품종, 시장테스트, 마케팅
○ 구분 : 완결
○ 기술분야코드 : V2
○ 기술유형코드 : M03
○ 작목구분코드 : MI-01-MI11
○ 과제종류 : 농업공동연구
○ 세부사업(약어) : 농업기술경영연구
○ 과제명 : 청 개발 신품종의 시장테스트 및 마케팅 전략 개발
○ 과제책임자 : 위태석 농업연구사, 농촌진흥청 농산업경영과
○ 연구기간 : 2018~2019
○ 참여연구기관 : 충북, 충남농업기술원
○ 세부과제명
1) 강원도 개발 신품종의 시장테스트 및 마케팅 전략개발 (안용진, 작물연구과, 18~19)
○ 색인용어 : 신품종, 시장테스트, 마케팅